구글상위노출 - An Overview

구글 상위 노출을 위한 가장 확실한 방법은 백링크입니다. 백링크는 자신의 웹사이트나 페이지가 매우 가치 있다는 사실을 객관적으로 증명해 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글까지 마련되었다면 구글에 색인을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아무리 잘 작성된 블로그가 있더라도 구글이 긁어가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빠른 구글 색인을 위한 방법 포스트도 함께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분명히 검색량이 높을수록 더많은 잠재적인 트래픽을 얻을수 있습니다. 그러나 검색량이 많고 연관도가 높은 키워드는 경쟁이 더 치열합니다.

예를 들어서 코인 관련 블로그라 한다면 코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담은 혹은 코인 거래에 있어서의 기술적인 비결을 담은 글을 쓰면 자연스럽게 그 글은 사람들이 여러 포럼 및 다른 블로그에 까지도 공유를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위의 예로 돌아가면 관련 언론 보도를 통해 관심 있는 독자를 당신의 사이트로 보낼 수 있습니다. 즉,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는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당신의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컨텐츠를 작성하기 전에 검색자가 블로그 게시물, 제품 페이지, 서비스 정보 페이지 중에 어떤 종류의 컨텐츠를 보고싶어 하는지 충분히 조사해야됩니다.

구글 애드워즈에서 키워드플래너 툴을 사용해서 수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구글 애드워즈에 소량의 금액으로 광고를 집행하지 백링크 않으면 정확한 검색수가 나오지 않습니다.

검색엔진 입장에서 검색 결과로 나온 웹사이트를 클릭해서 열었을때 얼마나 빨리 웹사이트가 열리는지는 사용자의 경험에 큰 영향을 미칠 것 입니다.

구글은 유명한 사이트에서 걸린 링크를 좋아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유명한 사이트 대부분은 신뢰를 할 수 있는 사이트이고 관리가 잘되기에 해킹을 당할 우려도 적으며 스팸성 콘텐츠도 없기 때문입니다.

즉, 주제에 있는 다른 눈에 띄는 웹사이트가 해당 페이지에 링크되어 있으면 정보의 품질이 높다는 좋은 신호이다.

블로그에 방문자 유입자 수를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구글에 상위 노출을 시켜야 합니다.

"우리는 다른 업체와 다릅니다. 네이버 블로,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및 노션 백링크 백링크 작업 등 고품질 백링크를 사용합니다."

헬스, 보험, 마케팅, 반려동물 등 코인과 관련 없는 사이트에서 백링크를 받는거보다 코인과 관련된 구글상위노출 업체 사이트, 예를 들어서, 코인 뉴스 매체에서 백링크를 받는게 더 강력한 효과를 보여줍니다.

블로그에 구글상위노출 작업 글을 작성하고 구글 서치 콘손을 통해 색인 요청을 합니다. 하지만 구글에서 백링크 노출이 안 되는 경우가 많이 있지요. 다양한 원인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구글서치콘솔에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